멀티 생존 호러 MMORPG<심야귀담> 정식 출시!
2025-10-17 00:00:00
SPGame은 멀티 생존 호러 MMORPG <심야귀담>을 10월 17일(금)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는 10일부터 양대 앱 마켓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심야귀담’를 검색하여 받을 수 있으며, 미리 스토어 사전예약에 참가한 이용자에게는 오픈 즉시 4억 다이아, 한정 코스튬 [저승사자]을 비롯해 맥북 에어 13, 아이폰 17 pro max를 추가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본작은 ‘심야, 괴담이 현실이 되는 시간’이라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플레이어가 선택받은 ‘헌터’가 되어 일상 공간에 실체화된 괴담과 마주하고 생존을 쟁취하는 경험을 제공한다. 게임은 실시간 전투와 변신 시스템을 통해 직관적이고 파괴력 있는 타격감과 웅장한 스킬 이펙트를 구현했으며, ‘귀도사, 도술사, 법사, 귀신 탐정’의 4개 클래스는 ‘도력, 도술, 요감’이라는 핵심 능력치를 중심으로 ‘장비, 스킬트리, 펫, 탈것’과 결합된 개성화된 성장 루트를 제공해 전술적 다양성을 보장한다.
공식 카페에서도 정식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정식 출시 축하, 다운로드 인증, 기대평 작성, 연맹 모집등 이벤트에 참여해 실물 보상과 인게임 아이템 쿠폰 등 추첨 기회를 노릴 수 있다.
SPGame 관계자는“<심야귀담>은 현실 속 괴담 기반, 게임으로 재현하는 것을 목표로 기획되었으며, 예측 불가능한 위기 속에서 유저 간의 협력과 전략이 곧 생존의 열쇠가 되도록 설계했다. 플레이어들이 심야의 공포를 친구들과 함께 극복하며 짜릿한 경험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